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 Trend

여자 테니스복 트렌드 ; 여성 테니스 패션 코디 추천 , Womens Tennis Wear Fashion Trend

젤리호랑이 2024. 6. 14. 08:44
반응형

Tiger Jelly; 젤리호랑이



 Women's Tennis Wear Trend 

테 니 스  웨 어  트 렌 드

안녕하세요. 취미 부자 젤리호랑이예요. 최근 팬데믹 이후로 젊은 층 사이에서 테니스의 인기가 높아지며 실내 테니스장이 늘어났어요. 저희 가족 스포츠가 테니스라서 저는 일찍부터 테니스를 접했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배워보자며 역시나 또 장비부터 알아보게 되었네요. 서칭을 하다 보니 여성 테니스복에 대한 포스팅이 적길래 제가 모은 정보를 살짝 공유해볼게요.

 

MY WISH TENNIS WEAR CODI

 

제 취향대로 코디를 해보았어요.
깔 맞춤이나 포인트 배색하는게 예쁜것
같은데 음…감이 아직 잘 안오쥬?



테니스복에 대해 더 알아볼게요.

반응형




BACK TO THE CLASSIC

과거를 알아야 현재를 알지요. 테니스가 귀족 스포츠로 시작한 만큼 의상에도 격식과 유래가 있어요. 패션의 핵심T.P.O ! 운동의 특성과 환경을 고려해야 더 멋진 옷을 고를 수가 있답니다:)



TENNIS WEAR HISTORY

테니스복의 변천사

 

과거 윔블던 경기에서의 여성 테니스 선수의
패션입니다. 이땐 화이트 피케셔츠
미디스커트를 입었어요.




1960년대쯤엔 스커트 길이가 짧아져서
미니스커트를 입게 되었어요.



옛날 잡지에서 볼 수 있는 테니스웨어 스타일이에요.
스포티하면서도 격식이 있어 보여요.



이건 라코스테 광고인가 봐요.
화이트에 플리츠스커트는
타임리스한 조합이네요.



 



자, 이제 과거 여행은
이 정도로 마무리 짓고
화보는 설정이니 더 리얼하게
경기에서 선수가 착용한 테니스웨어
구경해보도록 할게요.


 

 

TENNIS CELEB FASHION
테니스복 REAL 선수 착샷

 


Anna Kournikova

안나 쿠르니코바


2003년에 은퇴한 1981년생 러시아 원조 미녀 프로 테니스 선수다. 메이저나 큰 대회 우승 없이도 금발에 글래머 몸매의 미모로 세계 남성팬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선망의 스포츠 스타이다. 스페인 미남 가수 엔리케 이글레시아스와 연인사이로 알려져있다.

173cm의 큰 키에 비율 좋은 러시아 언니.
베이식한 아디다스의 테니스 웨어를
바람직하게 보여주고 있네요.

연인 엔리케이글레시아스는 스페인의 국민가수
훌리오 이글레시아스의 아들이지요.

엄친아 가수와 미녀 스포츠 스타의 만남.
왠지 익숙하지 않나요?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식이 떠오르네요.






Maria Sharapova

마리아 샤라포바


마리아 유리예브나 샤라포바는 과거 세계 랭킹 1위였던 러시아의 전 여자 프로 테니스 선수이다. 그랜드 슬램 여자 단식에서 총 5회 우승했다. 2020년 2월 26일 공식적으로 은퇴를 발표했다.

이제는 은퇴한 샤라포바 언니예요.
188cm 키에 외모도 고져스해서
인기도 많았고 나이키의 모델이었죠.



테니스 드레스가 특히 잘 어울렸는데
한 번 보실까요?

다양한 칼라를 잘 소화하지요.
역시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아름다운 피지컬 최강자 입니다.

 

 

흰 옷을 입어야 하는 윔블던 경기에서는
올 화이트이지만 소재감을 달리해
감각적으로 매치를 아주 잘했네요.




Serena Jameka Williams

세레나 자메카 윌리엄스


세레나 자메카 윌리엄스는 세계 랭킹 1위인 미국의 여자 프로 테니스 선수였다. 그녀는 지금까지 총 5번 세계 랭킹 1위에 올랐다. 2022년 9월에 선수 생활을 끝으로 은퇴하였다.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테니스 패셔니스타

세레나 언니의 룩을 소개할게요.


실력 없인 객기로 보일 수 있기에
더더욱 독보적으로 빛이 나는
진정한 테니스 워리어 같은
다양하고 실험적인 의상들이죠.

 


보다 차분하지만 결코 안주하지 않은
그녀의 감각과 도전!

멋져요 세레나 언니😍





테니스 복식사 공부는 이만하면 되었고

이제 이쁜 테니스복을 보여드릴게요.




TENNIS WEAR TREND
여성 테니스웨어 트렌드

 


CLASSIC LOOK

클래식룩


 

현대 잡지에서 재현한 클래식룩이네요.
역시 베이식은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지요.

테니스복이 샤땡이라니
화이트 올 플리츠드 드레스는
이세이미야*느낌도 나서 고급지네요.


이런 마카롱 컬러도 예쁘죠.
가을엔 카라티와 맨투맨, 니트를
레이어드해도 좋을 것 같아요.





MODERN LOOK

모던룩


 

좌측은 제 로망의 테니스복 이미지입니다.
현대적이면서도 그레이시한 화이트의
매치가 포인트예요.

여성복 특유의 프릴 디테일도
깜찍하죠.


스텔라 맥카트니인데 플로럴한 컷아웃이
미니멀에 독특함을 더하네요.




이런 조합은 어떤가요?

네이비+화이트+옐로우

네온 컬러가 스포티한 느낌을 줘요.



마지막으로 염장샷 나가요.

커플 화보와 실제 경기 중 사진이에요.
핑크 깔맞춤 넘 이쁘네요.

핑크가 잘 어울리는 남자가 좋아라.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어떻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그런데 저는...
언제 레슨을 시작하게 될까요.
아직도 테니스복만 고르고 있네요.

역시 취미는 장비발👍

이상, 젤리 호랑이의 트렌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