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 일상

티스토리 크리에이터 선정 조건과 채택 방법 및 혜택 안내 ;맛집 크리에이터 달성 기념

젤리호랑이 2023. 8. 13. 00:00
반응형

젤리 호랑이가 스토리 크리에이터로 선정이 되었어요. 그동안 티스토리를 가꿔나가며 쏟은 노고에 대한 보상을 받은 것 같아서 매우 뿌듯하네요.


그렇다면

스토리 크리에이터란 무엇인지?

제가 알아본 내용들을 공유해 볼게요.



저는 수익성을 고려해 운영해 오던 블로그 플랫폼을 티스토리 바꾸게 되었어요. 하지만 그만큼 네이버보다 많은 상업성 글을 포스팅하는 일반 운영자들을 보며 경쟁력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그러던 중 포스팅 질을 판별하는 새로운 기준이 생겨서 정말 반가웠어요.



이렇게 크리에이터로 선정이 되고 나면 포스팅 노출과 수익 창출의 기회가 늘어나게 된다고 해요. 그러면 크리에이터 선정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게요.

 
 


이러한 기준으로 선정되는 스토리 크리에이터. 전문성이 인정된 분야에서 어떻게 노출이 되는지 젤리호랑이가 직접 찾아보았어요.

/

저는 맛집 분야 크리에이터로 선정이 되어 여행과 맛집 카테고리에서 저의 티스토리 계정이 소개되고 있었어요.


/

그리고 위 사진처럼 티스토리 모바일 메인 화면의 타이틀 아래로 어떤 분야의 크리에이터인지가 표시되게 되었어요. 

 


젤리호랑이가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성실하고 진실된 포스팅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