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 Culture

백화점 추석 명절 선물세트 제안; 천호 현대백화점, 2023년

젤리호랑이 2023. 9. 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호예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3주 뒤로 성큼 다가왔네요. 이에 맞추어 현대백화점에도 선물세트 이벤트 코너가 마련되어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Location
위치

지하철 5,8호선 천호역 4번 출구로 연결되는 백화점 지하 2층 식품관으로 들어오시면 돼요.

 


전경

 
 지하 2층 메인 엘리베이터 앞쪽에 선물세트 구매 신청 창구가 마련되어 있어요.
 

반응형

 


배송안내

 
선물세트 배송이 가능한 지역 안내예요. 제주를 제외하고 전국 각지로 배송이 가능한 듯 보이네요. 자세한 위치 정보는 창구에서 안내받으시길 바라요.
 
 


품목

 
어떤 선물세트들이 판매되고 있는지 2023년 올해의 현백 추석 선물세트 구성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참치, 햄, 조미료 세트
스팸과 조미료 세트

 
우리나라만큼 스팸을 좋아하는 민족이 있을까 싶을 만큼 명절 선물에서 늘 빠지지 않는 스팸 선물세트. 젤호도 아주 좋아하지요.ㅎㅎ
 

생필품 및 소스,오일 세트
과일 선물 세트

 
젤호가 제일 싫어하는 품목은 샴푸세트예요. 요즘은 각자 사용하는 특정 바디용품이 있어서 가족 구성원이 적은 가정에서는 소비해 내기 버거운 것 같아요. 그보다는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과일이 훨씬 좋지요. 자세한 이미지는 사진을 누르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어요.
 

육포와 소고기 세트

호불호가 가장 적을 품목이 바로 소고기인 것 같아요. 소고기는 어느 부위라도 좋을 것 같지만 굳이 따지면 국거리용보다는 구이용 부위가 좋은 것 같아요.

 

견과류, 버섯,건조 과육
영양제와 한과 세트

잣이 사려고 보면 정말 비싸더라고요. 어르신분들께는 잣 선물도 귀하고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제사를 지내는 가정이라면 한과도 괜찮을 듯 보여요. 영양제는 서로 잘 아는 지인이 아니라면 저는 아무거나 드리기는 좀 어려울 것 같아요.


젤호의 연간 최대 고민
시즌이 돌아왔네요. 

 

이상, 젤리 호랑이의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