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동대문]DDP 근처 맛집;차이797 플러스 현대시티 아울렛- 모던 중식당

젤리호랑이 2024. 1. 19.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예요.

 

 

 


L O C A T I O N
위치

동대문 역사 문화공원역 14번 출구 동대문역 8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의 현대 아울렛 9층에 식당이 있어요. 매장 내부는 널찍하고 깔끔해서 여럿이 식사 모임을 갖기에도 괜찮은 장소일 것 같아 보였어요.

 

주차는 건물 내에 가능하며 기본 1시간, 식사 시 추가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해요.(총 3시간 가능

 

 


M E N U
메뉴

*메뉴판은 우측의 화살표를 눌러서 페이지를 넘길 수 있어요. 

 

<일반 메뉴>

01234

 

 

<코스/주류>

012

 

저희는 소룡포 남자 짜장,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R E V I E W 
식사 후기

 

기본 세팅과 밑반찬 사진이에요. 단무지와 짜샤이가 나오는데 짜샤이 맛은 보통이었어요.

 

 


소룡포

 

소룡포는 5,200원에 4ea가 나오는데 크기도 작지 않아서 가격 대비 양이 만족스러웠어요.

 

 

 

소룡포 안에 담겨진 육즙도 한 수저 가득에 맛도 괜찮았어요. 리틀젤호의 최애 메뉴인 소룡포를 먹으러 여기에 다시 와야겠네요. 

 

 


크리스피 어니언 꿔바로우

 

꿔바로우에 소스와 바삭한 양파 튀김 가루, 매콤한 청양고추 슬라이스가 올라간 요리가 나왔어요.

 

 

 

달콤한 소스와 쫀득한 찹쌀피의 조합에 유린기처럼 청양고추를 곁들여 먹으니 진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남자 짜장

 

남자 짜장은 짜장 소스에 간마늘이 들어간 메뉴인데 저희는 아이와 함께 먹기 위해 마늘을 따로 달라고 주문했어요.

 

 

 

호들호들한 수제비 식감의 도삭면으로 선택했더니 식감이 정말 예술이더군요. 참고로 도삭면은 밀가루 반죽을 칼로 도려내듯 잘라낸 면 종류라고 해요.

 


차이797플러스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