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 Culture

더 현대 서울 - 크리스마스 트리 마을 H빌리지 마켓 웨이팅 인파

젤리호랑이 2022. 12. 7. 12:53
반응형

Tiger Jelly; 젤리호랑이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H 빌리지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예요. 저는 어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더 현대 서울에 커다란 트리 마을이 조성되었다고 하여 친구와 함께 다녀와 봤어요.

더현대 H빌리지 전경. 현대백화점 제공


인스타그램에서 크리스마스 인증샷 성지로 입소문이 난 H빌리지는 3300㎡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을 콘셉트로 13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120여 그루의 나무, 11개의 그랑지, 6000여 개의 조명 등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위치

더 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

 

리뷰


사운즈 포레스트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쭉쭉 가장 위로 올라가면 나와요.
맵 없이 눈으로 찾기 매우 쉬워요.

유럽의 정원을 보는 것처럼 이국적이에요.

이곳에 설치된 조명만 6000여 개 이고 작업하는 데에 3주나 걸렸다고 해요.

더현대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13미터나 되는 초대형 거대 트리 주위에는 포토 스팟 컨셉 오두막들이 있는데 사진 찍으려는 줄이 평균 15팀씩은 있었어요.

현대 백화점은 올해 3월부터 크리스마스 설치 작업을 기획하기 시작했다고 해요.

전경 영상이에요. 크리스마스에 관련된 팬시용품이나 굿즈들을 판매하는 마켓이 군데군데 있어요.

대형 트리는 눈치껏 서서 사진을 찍어야 해요.
트리에 달린 솔방울이 사람 얼굴만 하네요.

더보기

이때 옆에서 줄 서던 분들 중에 싸움이 크게 나서 소란스러웠었어요. 모두가 즐거운 성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대형 트리에 오너먼트로 달린 테디베어가 너무 깜찍하지요.

기다리는 거 쩰 싫어하는 젤호는 줄이 없는 오두막 밖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정말 아름다웠던
크리스마스 빌리지,
아이랑도 함께 오고 싶지만
평일에도 많은 인파에 주말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이상, 젤리 호랑이의 문화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