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 일상

일상기록)11월 2023년, MLY Diary

젤리호랑이 2023. 11. 29. 00:00
반응형

 

 

왠일로 행운이 가득했던 11월, 젤호의 지극히 개인적인 지난 시간들을 기록해보았어요.
 


 

오랜만에 갖는 반가운 가족 혹은 지인들과의 모임이 있었고

 

 

역시 즐거운 일은 스스로 만들어야 하는 것 같다. 기억에 남을 만한 계획들로 분주히 채운 가을날들 덕분에 갑자기 찾아온 겨울을 반갑게 맞이할 수 있었다.

 

 

주말 아침은 머랭치기로 시작해 수플레 팬케이크를 만들어 먹는게 젤호네의 루틴이 되었다. 그리고 나의 예민함과 맞바꿀 과자 쟁여두기는 참을 수 없지. 

 

 

엄청 맘에 드는 가구 인생 위시 리스트를 발견! 쿠스미 얼그레이 티백 재활용으로 만든 얼그레이 하이볼을 소화까지 잘 시켜서 대만족이었다. 소소한 것들로 채우는 행복감을 즐기는 것은 인생에서 배워야할 첫 번째 스킬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운이 오지게 좋으신 예비 초등생 아드님과 미리 방문해본 초교와 선물 같았던 어떤 날 저녁 하늘의 노을.

 


이번 달도 의미심장한 대운의 꿈들이 있어서 12월까지 이 운이 쭉 이어지길 간절히 바라며...11월을 마무리해본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