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강동]우이락/서울떡갈비 현대백화점 천호점-왕고추튀김 솔직 후기

젤리호랑이 2024. 1. 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가 망원시장의 줄 서서 먹는 맛집 '우이락'의 고추튀김을 집 앞 현대백화점 매장에서 사 먹어보았어요. 솔직한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우이락은 망원시장 내의 고추튀김으로 유명한 맛집으로 전국에 다수의 분점을 갖고 있어요.

 


L O C A T I O N
위치

제가 간 천호 우이락은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2층 식품관 중앙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반응형

M E N U
메뉴

 

떡갈비 3 종류와 고추튀김, 식혜, 크림막걸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R E V I E W 
후기

 

길이 약 20센티 정도만한 왕고추 튀김 세 개에 11,000원이에요. 저는 포장을 해왔는데 양파 고추 양념장도 같이 넣어주셨어요.

 

전자레인지에 30초, 에어프라이에 180도 3분 정도 조리해 먹었어요. 바삭한 튀김옷이 고소하면서 고추는 맵지 않았지만 신선한 맛이 확실히 느껴졌고 안의 고기소가  쫀득하고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그동안 왜 안 사 먹었는지 모르게 정말 맛이 좋아서 조만간 아이 줄 떡갈비도 사 와보려고요. 


우이락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