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강동]대아정육식당 성내전통시장/소곱창/삼겹살 - 천호역 맛집

젤리호랑이 2024. 1. 29.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가 집 앞의 성내 전통시장에 가성비가 아주 좋은 정육식당에서 소곱창을 내돈내먹으로 배불리 먹고 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L O C A T I O N
위치

 

 

위치는 성내 전통 시장 중간에 있고 주차는 불가하니 천호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요.

반응형

M E N U
메뉴

 

 

저희는 원조삼겹살 1인분과 소곱창구이 2인분을 주문했어요.

 


R E V I E W 
식사 후기

밑반찬

 

왼쪽 위부터 파절이, 콩나물무침, 김치, 쌈채소, 양파절이, 마늘, 쌈장, 동치미, 깨소금, 후추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이 외에도 고기와 함께 구워먹을 수 있는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떡국 떡도 주셔서 고기 외에도 먹을 것들이 푸짐한 편이었어요.

 

 

삼겹살/소곱창

 

삼겹살 1인분과 곱창 2/3인분 양이에요. 곱창은 2인분에 약 40센티 곱창이 총 3줄 정도가 나왔더라구요. 양이 정말 놀랄 정도로 많았어요. 정육식당이라 삼겹맛도 훌륭한 편이었어요.

 

 

곱창은 곱이 꽉꽉 차 있어서 정말 원없이 소곱창 먹방을 하고 올 수 있었어요. 이곳 김치는 새콤한 묵은지였는데 파김치도 같이 들어있어서 고기에 사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차돌된장찌개

 

밥을 시켰더니 찌개를 금방 갖다 주셨는데 차돌박이가 들어 있는 된장찌개가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맛난 고기에 빠질 수 없는 반주! 오늘은 테라를 카스잔에 따라 마셔보았어요. 꼴꼴꼴~~


대아 정육식당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