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문경]옛날영양돌솥쌈밥-약돌삼겹쌈밥 정식,경상북도 맛집

젤리호랑이 2024. 2. 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호네가 경주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중간에 들른 문경의 맛나고 가격도 저렴한 식당을 소개할게요. 진심으로 추천하는 곳이니 꼭 보세요:)

  
 


L O C A T I O N
위치

주차는 식당 앞에 가능해요. 자리는 저희가 평일 점심에 들러서 여유가 있었어요. 
 


M E N U
메뉴

 
약돌삼겹쌈밥을 시키면 삼겹살과 12종의 반찬, 솥밥과 모둠쌈이 같이 나와요. 그런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지요. 퀄리티를 느껴보신다면 더 놀라실 거예요. (광고 x)
 

 

약돌이라는 것이 약리적인 효과가 있는 미네랄 암석을 말한다고 해요. 제가 불혹의 나이에 가까워지다보니 이런 효능 글만 읽어도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네요.  

반응형

R E V I E W 
식사 후기

 

약돌삼겹쌈밥(솥밥) 2인분

 , 청국장 1인분

 
을 어른2,어린이1명이 주문했어요.


밑반찬

 
쌈장에 씨앗을 뿌린 것만 보더라도 작은 것 하나 허투루 하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이 식당의 요리 철학! 하나하나 정말 맛있었지만 특히 김치 메밀전시래기나물, 묵은지, 문경의 특산품인 사과 샐러드가 지금도 다시 맛보고 싶을 만큼 아주 맛있었어요.

 

 

약돌 삼겹살

정식 2인분 양

 

때깔 고운 삼겹살은 신선도가 높아 누린내가 거의 없이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신기하고 싱싱한 갖가지 모듬 쌈채소는 양도  많아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말았네요. 다 먹지 못해서 정말 아쉬웠어요.
 

솥밥과 된장찌개

2인분

 

솥밥을 잊으셨는지 고기 다 먹을 즘에 밥이 나와서 급히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잡곡밥인데 찰지고 부드러웠어요. 역시 다른 음식 못지않게 이곳의 밥맛도 좋네요.

청국장

1인분

 
청국장은 쿰쿰한 향이 적은 편이고 매콤한 맛보다 부드러운 맛이 진했어요. 보들한 두부랑 뭉텅하게 썰려진 파와 씹히는 콩알들이 개인적으로 젤호네 입맛에 정말 잘 맞기도 하고 훌륭히 잘 끓여진 청국장이었어요.


옛날영양돌솥쌈밥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