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강동]이한진 숙성회-특허받은 광어 숙성회, 천호역 맛집

젤리호랑이 2024. 2. 1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가 저희 동네의 찐맛집을 드디어 방문해 보고 내돈내먹 리뷰를 남겨보아요.

 
 
 


L O C A T I O N
위치

 

식당 외부

 

 

 

 
천호역 3번 출구 쪽의 2001 아울렛 길을 따라 전통시장 방향으로 쭉 올라오시면 시장 입구 맞은편 건물 2층에 식당이 있어요.

주차는 불가하며 웨이팅이 늘 많기 때문에 계획보다 조금 서둘러 오시기 바라요.

식당 내부 좌석

테이블 좌석 간 거리가 매우 좁은 편이고 매장 안은 매우 벅쩍지글한 분위기였어요. 식사를 빨리 마치고 대화는 2차에 가서 해야 할 듯...

반응형

M E N U
메뉴

메뉴는 매우 간단해요. 회와 매운탕, 두 가지라고 할 수 있고 사이즈는 소자가 2인분, 중과 대자가 3인분 이상으로 보이네요.

특허받은 제조 방법으로 광어회를 숙성한다고 해요. 포장은 하루 전에 전화로 주문받고 배달이나 당일 포장은 불가해요.
 
 


R E V I E W 
식사 후기

기본양념으로 쌈장, 초장, 간장이 나오고 스끼다시랄 것은 메추리알 정도인 것 같네요. 간장이 특제인 듯 농도가 진하면서 달콤한 감칠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었어요.
 

숙성회

小, 40000원

 
중 사이즈 접시에 아담하게 숙성회가 담겨 나왔어요. 양이 적을 것 같지만 충전재 없이 속까지 광어 엔가와로 가득 채워져 있어서 둘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숙성회는 먹어본 중 가장 도톰하고 탱글 하면서 맛이 풍부했어요. 

 

매운탕

小, 7000

매운탕은 평범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갔지만 그래도 놀랍도록 그저 그랬어요. 주인장님께서 정말 숙성회에만 몰두하신 듯... 떡볶이 소스 느낌이 강한 양념맛인데 오래 끓이니까 더 맛있긴 했어요.   


이한진 숙성회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