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경주]소솜당-보문단지 한정식/석갈비/오징어전 맛집

젤리호랑이 2024. 2. 14.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호네가 얼마 전에 다녀온 경주 여행에서 인상 깊었던 한정식 신상 맛집이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해요.   

  


L O C A T I O N
위치

식당 외부

경주 보문호수 단지 동북쪽 루지월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식당 건물 앞에 가능해요. 건물이 한옥으로 되어 있어서 아주 운치 있어요.

식당 내부

저희는 한파일 때에 방문했는데 실내 난방이 잘 되고 있어서 그리 춥지는 않았어요.

 


M E N U
메뉴

 

김치찜이랑 석갈비가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듯하지요. 젤호가 좋아하는 하이볼도 있는데 요즘 금주 중이라 먹어보지는 못했어요.ㅜ 

 


R E V I E W 
식사 후기

 
 저희는

석갈비 2인분

,오징어땡전

을 주문했어요.

밑반찬

한식집이라 밑반찬 종류가 다양하고 맛도 정갈하고 괜찮았어요. 

 


석갈비

2인분

자리에서 직접 구워 먹지 않고 편하게 미리 구워져서 나오는 갈비를 석갈비라고 해요. 식지 않게 불판에 올려져 나오는데 큼직하고 두툼한 갈비가 양념이 잘 배어서 달콤하고 야들야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가니시로 함께 나오는 양파랑 꽈리고추, 마늘, 미니 토마토를 같이 구워서 먹는 것도 좋았어요.


오징어 땡전

안 시키면 섭섭했을 메뉴였어요. 예상보다 큼직한 사이즈로 재료들의 씹히는 식감과 고소한 향이 일품이었던 오징어 땡전은 땡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하지만 진라면 순한 맛 정도는 즐기는 저희 아드님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소솜당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