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잠실]만옥 롯데월드몰점-만옥짜장면/소고기짬뽕/탕수육

젤리호랑이 2024. 2. 2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젤리 호랑이가 최근에 다녀온 잠실 롯데월드몰의 중식당 리뷰를 내돈내산으로 올려보려 해요.

 
 
 


L O C A T I O N
위치

매장 입구

주방장님께서 중식 사대문파 중 한 분이라고 하시네요.

 

잠실 롯데월드몰 동쪽 끝 지하 1층(ZARA매장 아래, 롯데마트 쪽)의 식당가인 3355스위트 살롱 안쪽에 매장이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매장 지도를 참고하세요.

 

저희는 주말 낮 12시 직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 없이 들어갔고 나올 때에는 웨이팅이 꽤 있었어요. 

잠실롯데월드몰 B1 지도

반응형

 


M E N U
메뉴

만옥 메뉴판

간단히 요리 메뉴만 올려보았어요. 이 외의 식사 메뉴도 있답니다.

 


R E V I E W 
식사 후기

 

탕수육 소자

,만옥짜장면

, 소고기짬뽕

을 3명이 주문했어요.

 

탕수육

맨날 꿔바로우만 먹다가 오늘은 일반 탕수육을 주문해 보았어요. 

고기가 두툼하면서 퍽퍽하지 않고 튀김옷도 가벼우면서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소스도 새콤달콤하면서 생 양파채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만옥 짜장면

아이를 위해 청양고추를 빼고 맵지 않게 주문했어요. 어제저녁에 티브이에서 백종원의 짜장면 랩소디를 보고 와서 오늘따라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소스에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면도 퍼지지 않고 적당히 익혀져 있네요. 뭉근하게 끓여진 소스가 달콤하고 아주 맛있는 자장면이었어요. 

소고기 짬뽕

중식당에서 짬뽕을 먹는 것은 젤호네의 국룰이지요. 이곳의 짬뽕 맛은 어떨지 설레네요.

국물이 진하고 간이 조금 센 편이었어요. 신라면 정도 매운맛을 즐기는 젤호의 입맛에 적당히 맵고 맛있는 짬뽕이었어요. 그리고 차돌박이랑 재료가 푸짐하게 가득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네요.


만옥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