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 Culture

Chat GPT 챗지피티로 Ai 그림 그리기, 로고 만들기

젤리호랑이 2024. 3. 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젤호가 챗 지피티 유료 구독 버전을 이용해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의 새로운 로고를 만들어보았어요.


먼저 챗 지피티 이미지 제너레이터를 실행하고 대화창에 원하는 그림에 대해서 스타일을 표현해 줘요.

 

저는 "귀여운 스타일로'젤리호랑이'의 로고를 만들어줘."라고 입력해 보았어요.

 

1번 시안

30초 정도 기다리면 정말 귀여운 로고가 바로 만들어져요.

 

2번 시안

"아웃라인을 더 살려서 그려줘."라고 추가 주문을 해보았더니 제가 원하는 느낌 그대로 바로 표현해 주네요.

반응형

단색의 선으로 간결하게 표현해 달라고 다시 입력해 보았어요.

 

3번 시안

어때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제 마음에 쏙 들어 비슷한 스타일로 더 요청해 보았어요.

 

4번 시안

저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귀엽게 웃고 있는 말랑한 젤리 호랑이:)

 

5번 시안

꿈을 꾸는 듯한 모습의 젤리 호랑이 로고도 정말 예쁜 것 같아요.

 

6번 시안

현재 젤호 로고랑 꽤나 흡사한 로고도 만들어주었어요. 


기타 시안

욕심을 부려 한글 로고로 부탁하였더니 이렇게 알 수 없는 상호를 만드네요; 한글 로고는 불가능한 것으로 사뢰되옵니다.. 끄응;

문자를 이용해 재미난 로고를 만들어 보라고 주문했더니 그려준 이미지들이에요. 폰트의 정확도는 떨어지지만 대강 어떤 스타일인지는 알 수 있기 때문에 활용해서 좋은 로고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여러분은 몇 번 시안이

가장 맘에 드시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