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부천]마차푸처레-경기도 인도 카레 상동역 맛집

젤리호랑이 2024. 3. 2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예요. 이번 주말에는 아이와 함께 부천의 한국 만화 박물관에 다녀왔어요. 그러면서 근처에 맛집을 검색해 보다가 

 
 
 


L O C A T I O N
위치 및 주차

 

식당은 지하철 7호선 상동역 3,4번 출구 앞의 가나배스트타운 건물 2층에 있어요. 식사하는 동안 건물에 주차도 가능해요. 

 


M E N U
메뉴

0123456789

 
메뉴는 페이지를 넘기면 더 나와요:)

반응형

R E V I E W 
식사 후기

기본 제공 사이드 메뉴 3가지

피클이랑 양파김치, 코울슬로가 나오는데 셋 다 카레랑 잘 어울리고 저는 특히 항상 저 빨간 양파 김치가 새콤하니 그렇게 맛나더라구요. 집에서도 한 번 만들어보고 싶어요.

 

치킨탄두리 Half

이 곳의 탄두리는 양념이 굉장히 많은데 간과 맵기가 그리 세지는 않았어요. 닭 크기는 작은 편인 것 같았어요. 

 

버터 치킨 커리

토마토와 허브, 치킨을 넣은 크림 커리로 마차푸처레의 추천메뉴예요. 아직 매운 걸 못 먹는 8살 아이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우리 아이 인도 사람인 줄ㅋ

 

팔락 파닐 커리

제가 좋아하는 시금치가와 치즈가 들어간 팔락 파니르예요. 시금치가 적게 들어간 것인지 다른 곳의 카레 색 보다 더 갈색빛이더라고요. 맛은 평범했어요. 

  

버터 난, 갈릭 난, 플레인 난

커리 주문 시 난 하나가 제공되는 것을 모르고 추가 주문해서 난 파티를 하게 되었네요. 쫄깃 바삭한 이곳의 난은 정말 훌륭했어요. 

 

 전반적으로 맛도 무난하고 깨끗하고 분위기도 가족적인 식당이었어요.


마차푸처레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