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 Trend

봄 가을 남자 등산복 코디,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등산룩 트렌드 고프코어 패션 ,

젤리호랑이 2024. 3. 20. 00:00
반응형

젤호네는 날이 좋은 주말에 가끔 등산을 다녀요. 산에 가면 등산복을 갖춰 입은 젊은 사람들이 괜스레 멋져 보이더라고요. 요즘 고프코어룩이 트렌드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오늘은 남성 등산복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먼저 등산복의 기능에 따른
선택 기준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코디 팁

계절별 등산복 코디도 달라요. 젤호네는 봄이나 가을에 주로 등산을 많이 다니는데 이때는 재킷에 이너정도를 입는 것이 좋더라고요. 

 


브랜드 순위

 

아웃도어 브랜드의 매출 순위를 보았어요. 예전보다 코오롱 스포츠의 점유도가 많이 올랐네요.

반응형

브랜드별 등산복

노스페이스

모델이 차은우로 바뀌고 이미지가 새로워진 노스페이스. 타겟층이 넓다 보니 모노톤부터 원색의 쟈켓까지 다양한 화보를 보여주고 있어요.


K2

이번에 조인성을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가방까지 컬러가 쏙 빠진 모노톤의 미니멀한 룩을 보여주는 K2의 화보예요.


네파

 2PM의 이준호가 선보이는 네파의 이번 신상 화보. 고프코어룩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어필하는 것 같아요.


블랙야크

 아이유와 손석구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아이더

 아이더는 아이브의 장원영과 배우 김수현이 모델이지요. 역시 미니멀한 고프코어룩을 선보이고 있네요.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의 새 모델 변우석은 tvN 새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주연으로 발탁된 장신의 배우이지요.


전반적으로 트렌드를 요약해 보면 요즘 늘어난 젊은 산악인들 사이에서 모노톤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주를 이루고 있는 듯해요.


이번 주 등산이 기대되네요.

역시 취미는 장비발👍

이상, 젤리 호랑이의 트렌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