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강동]동국성-중식 솔직 후기,천호역 중국 요리 맛집

젤리호랑이 2024. 4. 1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가 동네에 생긴 지 조금 된 새로운 중국 요릿집이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다녀와보았어요.  

 
 
 


L O C A T I O N
위치

 

천호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독채 건물이라 건물 전면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용이한 편이에요.

 


M E N U
메뉴

저희는 차돌짬뽕과 찹쌀탕수육, 삼선간짜장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R E V I E W 
식사 후기

 

기본 테이블 세팅과 사이드 메뉴

저희는 식당 1층에서 식사를 했는데 주말 오후 5시 애매한 시간인데도 손님이 매우 많아서 조금 어수선했어요. 

 

탕수육

그래서인지 주문하지 않은 탕수육이 나왔고 저희는 이곳의 찹쌀 탕수육 모양은 이렇구나 하며 의도치 않게 맛보다가 다시 제대로 된 메뉴를 받게 되었어요. 일반 탕수육임에도 쫄깃하고 고기 맛이 좋아서 별 의심 없이 찹쌀 탕수육인 줄 알고 맛있게 먹었어요.  

 

 

찹쌀 탕수육

저희가 시킨 찹쌀 탕수육이 나왔어요.  먹어본 중에 맛있는 편에 속하지만 이 전에 먹은 일반 탕수육의 고기 맛이 훨씬 더 좋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다음에 다시 오면 일반 탕수육으로 주문하려구요.

 

소스는 기본 탕수육보다 더 새콤하고 야채가 없어서 원래 꿔바로우 좋아하는 젤호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도 일반 탕수육이 나았던 것 같아요. 

 

 

삼선 간짜장

요즘 짜장면 맛에 눈을 뜬 젤호. 옛날 스타일로 이곳은 자장면에 계란 프라이를 하나 올려주네요. 갓 볶아낸 간짜장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삼선 해산물의 종류는 다양하지는 않고 오징어와 새우 정도였지만 신선도는 좋았어요. 기름이 잘잘 흐르지요. ㅎㅎ

 

 

차돌 짬뽕

어릴 적부터 짬뽕만 먹던 젤호라 짬뽕 국물 맛에 매우 민감한데요, 이곳의 불향 가득하고 진한 짬뽕 육수는 매우 훌륭했어요. 

 

면발도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게 모든 면에서 상위권 점수를 부여해 줄 만한 짬뽕이라 할 수 있었네요. 특히 차돌박이가 두께가 굉장히 두툼하고 고기 질이 좋아서 인상적이었어요. 

 

전반적으로 다시 들르고 싶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와도 좋을만한 맛과 서비스였어요.


동국성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