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송파]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 올림픽공원점-브루클린웍스/치즈버거/고구마프라이즈/어니언링/프렌치프라이/한성백제역 맛집

젤리호랑이 2024. 4. 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젤리 호랑이가 올림픽 공원 소마미술관 근처의 애정하는 수제버거 맛집을 내돈내먹으로 다녀와 후기 남겨요.

 

 

 


L O C A T I O N
위치

지하철 9호선 한성백제역 4번 출구나 8호선 몽촌토성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 내외거리에요.
주차는 발레 파킹 온리 카드 결제로 2000원 입니다.
 


M E N U
메뉴

베이직한 메뉴로 브루클린 웍스, 인스타 사진용은 치즈 스커트가 있고 밀크쉐이크를 강력 추천드려요.

반응형

R E V I E W 
식사 후기

 

밀크 쉐이크

젤호 최애 조합은 오레오 쉐이크에 휘핑크림 빼고 구운 마시멜로를 추가하는 거에요.

 

오늘은 휘핑을 얹은 카라멜 쉐이크도 추가해보았어요. 오레오보다는 풍미가 조금 더 있는 카라멜 향이 달콤하고 좋았어요. 기대 이상이었어요.

 

 

트리오 프라이즈

트리오 프라이에는 프렌치 프라이, 고구마 프라이, 어니언링 세 가지가 나와요. 소스도 마요,케찹,머스타드 세 가지가 있어요.

이 중에 고구마 프라이즈가 엄청 맛있어요. 하나만 시킨다면 젤호는 고구마를 선택할 듯요.

 

 

더 치즈버거

패티에 치즈와 구운양파만 들어가는 고소한 메뉴로 리틀 젤호의 최애 메뉴이지요.

  

재료 종류가 많지 않아서 7살 아이가 손에 쥐고 먹기에도 좋은 크기네요.

 

브루클린 웍스

치즈,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이 들어가는 기본 버거 메뉴예요. 저희는 둘이 같이 먹으려고 200그람으로 주문했어요.

노란 체다 치즈가 고소하고 패티에는 육즙이 가득해서 정말 매번 먹어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