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 Trend

[룩북] 눈물의 여왕 김지원 패션 여성 CEO룩 오피스룩 홍해인룩

젤리호랑이 2024. 4. 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젤호가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김지원의 패션에 영감을 받은 오피스룩을 코디네이션해보았어요.
 
홍해인룩 
CHARACTER

드라마 속에서 홍해인은 강인한 여성 대표의 이미지를 갖고 있어서 주로 어깨가 강조된 페미닌 한 슈트 팬츠 셋업을 입고 나오고는 해요. 

반응형
 
스타일링  
STYLING 

저는 보다 매니쉬한 모드로 코디를 해보았어요. 구찌의 실크 타이가 매치된 화이트 셔츠에 끌로에의 베이지색 하운드투스 패턴의 팬츠와 메종마르지엘라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코디했어요. 여기에 톰포드 문드롭 이어링으로 약간의 페미닌함을 더하면서 블랙의 구두와 벨트, 백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오피스룩이지만 환절기의 하객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i. 의상 정보

 

자켓 MAISON MARGIELA Oversized Houndstooth Jacket

셔츠 GUCCI HAHAHA Printed Silk Tie With Cotton Poplin Shirt

팬츠 CHLOÉ Houndstooth Print Trousers

가방 PRADA Stud-embellished Buckle Tote Bag

벨트 BURBERRY Double Monogram Buckle Belt

구두 VALENTINO Tan-go Platform Pumps

반지 VERSACE Greca Rhinestone-embellished Ring

귀걸이 TOM FORD Moon Drop Earrings

  


착용 예
LOOK

by DRE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