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천호]연풍민락-한우대창전골,두툼사케동/천호역 일본식 주점 맛집

젤리호랑이 2024. 4. 1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가 천호역의 일식 스타일의 이자카야 맛집이 있어서 내돈내먹으로 다녀와보았어요. 
 


L O C A T I O N
위치

천호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건물 2층에 있는데 입구가 화려하지만 신기하게도 눈에 잘 띄지 않아서 잘 보고 들어가시면 돼요.

저는 엄청 헤매서 3층과 2층을 오르락내리락 하다가 겨우 들어갔어요.
 


M E N U
메뉴

0123

시그니쳐메뉴인 홍백 커튼 샤브샤브,인기메뉴인 한우대창전골, 연풍탕수육, 당면 닭떡볶이, 수제닭가라아게 등... 어쩜 메뉴가 전부 다 맛나 보이던지... 하이볼도 종류가 10가지가 넘어서 한 번만 들르기에는 아쉬운 곳이네요. 꼭 다시 또 와봐야겠어요.

반응형


 


R E V I E W 
식사 후기

 

생 양배추에 폰즈소스만 살짝 뿌려 나오는 사이드 메뉴인데 집에서는 잘 안먹는 야채가 밖에 나오면 왜 이리 맛났는지 모르겠어요.
 


두툼 사케동

이름처럼 연어 사시미가 도톰하게 썰어져서 양파채, 무순, 와사비과 함께 나오는데 공깃밥 대신 전골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 정말 좋고 맛있었어요. 

 
 


한우대창전골

 

 

메뉴 주문 시에 대창 추가 항목이 있어서 해야 되나 했는데 안 하길 잘했어요. 대창과 우삼겹이 정말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후쿠오카 여행 가서 유명한 모츠나베를 먹어보지 못하고 왔는데 동네에서 원을 풀어보네요.
 

전골 솥이 굉장히 깊어서 국물도 양이 충분해 성인 3인이 면사리를 추가해 먹어도 좋을 것 같아 보였어요. 저희는 둘이 간 거라 사리 추가까지는 못하고 내용물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이벤트 중인 오늘의 하이볼과 1+1 맥주를 주문해서 같이 곁들였어요. 이날은 청포도 하이볼이었는데 위스키 맛이 거의 안 나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연풍민락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