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송파]버터핑거팬케익스 잠실점/혼밥 메뉴추천/팬케이크/화이트소시지/에그노그/브런치 롯데백화점 맛집

젤리호랑이 2024. 4. 24.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젤리 호랑이가 엄청 애정하는 브런치 맛집을 소개하려 해요. 저는 가끔 평일에 혼밥을 하러 가는데 세트메뉴가 아닌 혼밥 단품 조합 메뉴도 추천해 드릴게요. 

 

 

 


L O C A T I O N
위치

버터핑거팬케익스 잠실점 찾아가는 방법은 지하철 잠실역 4번 출구 지하에서 연결되는 백화점 지하상가로 들어오시면 중간쯤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요.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주차는 백화점이나 마트 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시간대에 맞는 구매 금액을 맞춰서 가시면 돼요.  

 


M E N U
메뉴

012

언제 봐도 복잡한 버핑 메뉴판이에요. 2인 이상이라면 콤비네이션 메뉴의 Split Decision Plate를 추천드려요.

 

저는 혼밥용 단품메뉴로 구성을 해보았는데 메뉴는 아래에 소개할게요.

반응형

  


R E V I E W 
식사 후기

저는 브런치로

버터밀크팬케이크

, 화이트소시지

, 에그노그

이렇게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여기에 저는 시나몬 사과랑 버터 3종류(가염, 무염, 스프레드), 메이플시럽, 꿀을 모두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버터를 다양하게 선택하거나 모두 주문할 수 있는 게 버핑만의 장점이지요.

팬케이크를 주문하면 컴포트라고 잼보다는 묽게 설탕에 조린 과일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홈메이드 에그노그

에그노그는 소량의 위스키와 우유크림과 계란이 들어가 아침에 해장술로도 아주 적격인 음료예요. 버핑 메뉴판에서 새롭게 보이는 듯해 주문해 보았어요. 크리미 하면서 캐러멜향의 위스키 맛이 살짝 느껴져서 정말 맛있게 마셨어요.

  

 

버터밀크 팬케이크

버터밀크 팬케이크는 버핑의 시그니쳐 한 오리지널 메뉴이지요. 예전에 블루베리 팬케이크도 먹어봤는데 기본맛이 가장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작은 여자 손바닥만 한 팬케익이 두 장 나와요. 사과 컴포트는 계피향이 살짝 나면서 달콤해서 팬케익과 맛이 아주 조화로와요.

 

 

화이트소시지

이전에는 화이트 소시지가 작게 두 개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큰 버전으로 바뀐 것 같고 맛은 비슷해요. 소고기가 들어가고 페퍼향이 나는데 육즙이 가득해서 누르면 흘러나올 정도이지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젤호의 소울푸드였습니다.


버터핑거 팬케익스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