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종로]청화원-딤섬 대만 우육면,대학로 중식 맛집, 혼밥 식당

젤리호랑이 2024. 5. 1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가 정말 오랜만에 찾았던 대학로에서 맛있게 먹었던 중식이 있어서 소개드려요. 소룡포 마니아인 리틀 젤호가 인정한 맛난 딤섬 리뷰도 내돈내먹으로 함께합니다. 

  


L O C A T I O N
위치

혜화역 4번 출구 골목에 식당이 위치해 있고 건물 1,2층을 사용하고 있어요. 매장 입구에는 초록색 한문 간판과 대만 우육면이라는 글씨가 있어서 청화원이라는 글씨로는 찾기 힘들어요.  위 사진을 참조하세요.

 


M E N U
메뉴

 

메뉴는 도삭면 두 가지와 딤섬 4종류, 밥류 4가지와 다양한 요리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도 요즘치고 매우 착한 편이에요. 

 


R E V I E W 
식사 후기

우육도삭면

청화를 대표하는 대만식 우육도삭면이에요. 도삭면은 칼로 반죽을 잘라 만든 면이에요. 그래서 면 두께가 일정하지 않고 식감이 수제비처럼 재미나요. 

  

매콤하고 진한 우육탕면 국물에 쫄깃한 스지 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어서 해장 및 한 끼 식사로 훌륭해 보이지요. 

 

쇼룽포오

갓 쪄낸 소룡포가 한 접시에 6점이 나왔네요. 엄청 뜨거워요.

 

소룡포 안의 국물이 그동안 맛집을 다녀본 중 가장 많았어요. 이거 먹으러 다시 와야겠네요. 딤섬 마니아 리틀 젤호가 매우 만족스러워했어요.

   

새우살 볶음밥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불향 가득한 볶음밥이 나왔어요. 새우살도 탱글하고 신선한 것이 적지 않은 양이 들어있었어요. 다른 요리메뉴들의 맛도 가늠이 될 만큼 훌륭한 퀄리티의 맛이었어요. 한 번 더 들르고 싶네요.


청화원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