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강동]펟펟-태국요리/똠얌꿍/팟타이/카오팟꿍/성내동 천호동 천호역 강동역 맛집

젤리호랑이 2024. 5. 2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호가 저희 동네에서 정말 정말 강추하는 태국 요리 전문점이 있어서 내돈내먹으로 다녀와보고 소개해보려 해요. 

 
 
 


L O C A T I O N
위치

 

왠 대기의자? 했는데 먹어보니 기다릴만 하던데요.

강동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20명 정도 수용 가능한 실내는 작은 편이지만 아늑해요. 플라스틱 의자도 생각보다 편안했어요.

 

반응형

M E N U
메뉴

 

팟타이가 진짜 맛있어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R E V I E W 
식사 후기

 

테이블 기본 세팅

앞접시와 물잔 기본 세팅이고요, 곁들여 먹을 무피클이 나와요. 한켠에는 기호에 따라 더해 먹을 수 있도록 땅콩분태와 칠리페퍼 가루가 있어요.

 

 

 

저희는 가족 셋이 

똠얌꿍

,팟타이

, 카오팟꿍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팟타이

매콤 달콤 새콤한 소스에 색감도 식감도 다채로운 볶음면 팟타이가 바로 조리돼서 가장 먼저 나왔어요. 메뉴판에는 표시가 없었지만 매콤해서 초1 리틀 젤호가 잘 먹진 않았어요. 하지만 저희들 입맛에는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이거 먹으러 꼭 다시 갈 거예요!ㅎㅎ

 

 


카오팟꿍

카오팟꿍은 중식 새우 계란 볶음밥 같은 맛인데 불향이 조화롭고 전혀 맵거나 향이 있지 않아서 아이가 아주 잘 먹었어요. 중식 새우볶음밥과 견주어보아도 훌륭한 맛이었어요.

 

 


똠얌꿍

매콤 새콤한 국물이 김치찌개와도 비슷한 똠얌꿍. 안에 달걀면 같은 국수가 좀 들어있네요. 공깃밥을 추가해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해장에도 아주 좋을 것 같은 메뉴랍니다. 허기져있던 젤호 남편이 거의 흡입을 하더라구요.

 

 오늘 당장이라도 또 가고 싶은,

어떤 메뉴를 시켜봐도 맛날 것 같은 

그런 식당이었어요.


펟펟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