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 Culture

아이라이크 키즈카페 용인죽전점; 무인 대관 실내 놀이터

젤리호랑이 2023. 1. 27. 15:25
반응형

Tiger Jelly; 젤리호랑이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예요. 지난 휴일에 언니네와 프라이빗하게 단독으로 대관해서 다녀온 키즈카페에 대해 소개해보려 해요.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다.


위 치

용인 죽전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131 CH리베로II 3층 304호


초록마을 건물 3층에 있어요.
건물 뒤편 주차타워에 주차하면 돼요.

하남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남점

 


이용 안내

이 용 시 간 가 격
평일 30분 대관 17,000원
금요일 17시 이후 30분 대관 22,000원
주말, 공휴일 30분 대관 22,000원
조조할인(30분,8-10시) 12,000원
심야할인(30분,21-22시) 12,000원

 

배달음식이나 도시락 등

외부음식 반입이 모두 가능하고
쓰레기만 모두 수거해서
가져가주시면 돼요.

*청소비 15000원 정도를 선결재 후 환불해 줘요.

 

 

반응형




이 용 후 기

 

저희는 주말에 2시간 대관해서
아이 3, 어른 4명이 이용했어요.

이용료가 88000원이니까 일반 키즈카페를
7명이 간 거보다 저렴하더라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우측 끝에 입구가 있어요.

받은 비번을 누르고 들어가면 돼요.

입구 모습이에요.
매트 앞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면 돼요.

입구 밖의 입퇴실 안내예요.
3분 매너 공지네요.

놀이터 안전 수칙도 있고요.

와이파이는 QR코드로
연결 가능해요.

 

매점 이용하는 방법이네요.
커피,쥬스,물, 아이들 주스도 있어요.

저희는 따로 준비를 다 해갔지요.

전자레인지무선청소기가 있어요.
휴지통은 이곳에서 구입한 것만
버릴 수 있어서 저희는 이용 안 했어요.

키즈카페 전경이에요.
작은 키즈카페 그대로네요.

슬라이드, 트램펄린, 집라인, 정글짐
재밌고 알찬 구성이네요.

승용 완구도 여러 개가 있어요.
시설이 모두 깨끗하고
장난감도 새거 같아요.

트램펄린이 꽤 널찍해요.

그 뒤에 뺑뺑이 같은 게 있는데
아이들이 그걸 굉장히 좋아했어요.

그 옆에는 주방놀이 장난감들이 있어요.
먼지하나 없이 모두 깨끗하고
전자장난감은 배터리도 다 들어있어요.

유아의자와 간이의자가 2개 더 있어요.

큰 창가 앞에는 테이블이 있어요. 이쪽 창은 열 수 없고 환기 가능한 창은 아래에서 소개할게요.

 

유아의자 포함하면 12명이 앉을 수 있고 여분의 좌식 테이블도 있으니 도합 18명~20명 정도는 동시에 앉을 수 있겠어요.

접이식 좌탁은 옷걸이 옆에 있어요.

공기청정기도 있구요.

유아 코스튬도 종류별로 있어요.

생일파티를 할 수 있게
머리띠와 안경 소품들도 있네요.

한쪽 벽면에 포토월과 생일파티 현수막도 있어요.

환기는 정글짐 집라인 옆의
창문을 열어서 하시면 돼요.

깨끗한 대신 새 매트 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난방이 잘 되어서 아이들이 더워도 하고
코로나도 아직 유행 중이니 저희는
이용하는 중에 계속 창문을 열어두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져올걸... 했는데
역시 있어요 있어. 여기는 다 있네요!



아이 있는 친구들과 모일 때나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도
생일파티 장소로 이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은
단독 무인 키즈카페였어요.

재방문 의사는 200%

이상, 젤리 호랑이의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