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상기록)1월 24년 신년 계획, MLY Diary
    About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 일상 2024. 1. 31. 00:00
    반응형

     
    젤호가 일단 새해 한 달을 살아보고나서 현실성 있는 내용들만 적어 본, 2024년 젤리 호랑이의 신년 계획.


     

    REMIND ROOTS


    계획하며 살자 ; 다이어리 작성 

    다이어리를 5년 만에 야심 차게 사서 기록을 해보고 있다. 나이가 든 만큼 나에게 남은 시간이 더 없다고 느껴지니 하루하루를 더 의미 있게 보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무료한 날들을 해야하는 일들로 차곡차곡 쌓아가다 보면 나에게도 길이 보이지 않을까.


    단단한 내면 만들기 ; 버킷리스트 달성, 최애와 취미 늘리기

    내가 원하고 바라는 바가 있다면 사소하더라도 이루어보려고 노력하는 것 자체로도 자존감을 높이는데 꽤나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외관 가꾸기 ; 1달 1권 독서, 체중 -5Kg 감량

    꾸준히 운동과 식단을 병행 중이지만 몸무게의 앞자리가 바뀌며 증량되었다. 오랜만에 입어본 수영복 팬츠가 작아져버렸더라. 관리 중인 몸도 이렇게 쉽게 망가지는데 학교 졸업한 지 15년이 된 내 머릿속은 어떠할까? 일단은 퇴화를 막고 발전도 해보고 싶다.

     

    외조 잘 하기 ; 남편 코디, 아이 케어

    이것 또한 나의 일이라. 현재 가장 중요한 과업이라 생각하고 충실히 임해보도록 하자.

    반응형

    번외; 꿈 이야기

    오늘 꿈에서 누군가의 비밀스러운 공간을 범한 두 사람이 잔인하게 살인되는 것을 보았다. 꿈도 선명하고 해몽을 보아도 재물에 관련이 있는 내용이었다. 그런데 오늘이 마침 중요한 일이 성사되는 날이기도 해서 기대하는 바가 크다. 잘 풀리기를! 과연...?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