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 연남토마 기흥 롯데 아울렛점 ( 기흥구 아이랑 먹기 좋은 맛집)PLAY with 젤리호랑이/젤리호랑이;Gourmet 2023. 3. 31. 00:00반응형
안녕하세요, 젤리 호랑이가 이번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아울렛으로 쇼핑을 다녀왔어요. 늘 그렇듯 쇼핑보다는 식사가 주가 되는 것 같지만; 아이랑 함께하는 외식은 늘 선택이 까다로운데 아이도 저희도 먹기에 아주 좋았던 식당, 연남토마를 소개해 볼게요.
L O C A T I O N
위치기흥 롯데 아울렛에서 라이프 스타일 몰 실내 2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가 넓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아웃렛이니 주차는 무료이구요.
식당 내부는 매우 청결하고 좌석수도 꽤 많고 넓었어요. 테이블 간의 거리가 먼 편이고 창이 커서 전경과 조광이 매우 좋아요.
반응형
M E N U
메뉴덮밥이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이고 퓨전 파스타와 돈카츠도 있어요.
R E V I E W
식사 후기
주말에는 웨이팅이 필수지요. 웨이팅은 매장 앞에 세워진 웨이팅 전용 태블릿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돼요.
저희는 일요일 오후 1시쯤에 방문해서 앞에 대기 5팀이 있었고 2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테이블마다 주문용 태블릿이 있어서 이곳에서 주문하면 되고요 음식도 로봇이 서빙해 줘요. 저희는 주방에 가까운 위치라 스텝이 직접 서빙해 주셨고요.
밑반찬으로는 치자 단무지, 오이 피클, 배추 김치가 나오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오래 걸리지 않아 바로 나왔어요. 저희는 명란바질오일파스타, 안심 가츠 정식, 차돌중화크림파스타 이렇게 세 가지를 시켰어요.
요즘 미운 7살이라 장난기가 잔뜩 오른 아드님이 저의 촬영을 방해한 덕분에 더 사랑스러운 기념사진을 남기게 되었어요.
메뉴를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명란바질오일파스타
오일파스타에 바질과 명란을 곁들인 파스타
17,000원
명란젓갈 한 덩이가 들어있어서 기호에 따라 섞거나 떼어서 먹으면 된데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라 느끼하거나 하진 않은데 명란을 섞어서 아이에게 줘봤더니 안먹더라구요. 저희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안심 가츠 정식
국내산 안심을 저온숙성하여 만든 육즙 가득하고 부드러운 안심가츠 정식
14,000원
아이는 치즈도 좋아하지만 보다 질 좋은 고단백 식사를 위해 안심가츠를 시켜보았어요.
아이가 돈카츠를 소스보다 소금에 찍어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취향 저격 플레이팅이네요.
된장국이랑 샐러드, 공깃밥이 같이 나와요. 일식 가츠를 먹을 때는 양배추 샐러드를 잔뜩 먹고 싶은데 샐러드 양이 엄청 조금인 게 아쉬웠어요.
차돌중화크림파스타
매콤한 크림소스를 센 불에 차돌과 함께 볶아낸 중식파스타
18,000원
로제파스타 같은 비주얼이네요. 파스타 위에 깻잎과 양파채가 올려져 있는데 섞기보다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있어요.
이곳은 음식 익히는 정도가 다 아주 맘에 들어요. 면도 부드럽게 살아있고 재료도 모두 맛있게 적당히 익혀져 나오는 것 같아요.
차돌은 냉동이니 뻣뻣함을 피할 수 없네요. 하지만 소고기는 다 맛있어요:)
중화식 퓨전이라고 쓰여있지만 불맛은 별로 나지 않았고 고추창 맛이 나는 듯, 로제 떡볶이랑 비슷한 맛이었어요. 메뉴명이 차돌 고추장 로제 파스타이면 더 맞을 듯? 여튼 고깃집 온 듯 익숙하고 맛있는 맛이었어요.
한식파 남편이 엄청 흡입하더라는...
덮밥이 가장 유명한 듯한데다음에 또 아울렛에 오게 되면
시도해보려구요.
만족스러운 주말 가족 식사를
도와준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연 남 토 마
이상, 젤리 호랑이의 맛집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PLAY with 젤리호랑이 > 젤리호랑이;Gourm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포] 케이트미-돌문어들깨/관자케일바질/화이트라구/페쉐/하이볼/밀크티,공덕역 이탈리안 피자 파스타 맛집 (1) 2023.04.02 광장시장 - 전라도 횟집, 고향칼국수, 박가네빈대떡,엄마손맛(동대문 청계천 종로5가역 맛집) (0) 2023.04.01 [강동]소담고방-소금빵 생활의 달인, 현대백화점 천호점 베이커리맛집 (0) 2023.03.22 [강동]디어마이요거트 (꾸덕한 수제요거트 , 올림픽공원 성내동 둔촌역 맛집) (0) 2023.03.06 [종로] 인사동 카페 오가다,온따뜻한 솥밥 (안국역 종각역 맛집, 내돈내먹 솔직한 후기) (0) 2023.03.04